신청만 하면 쇼핑몰 이전 준비 끝!쇼비즈 이전센터

쇼비즈
이전센터 안내

타사 솔루션을 이용하고 계신 고객님들께
쇼핑몰 이전을 진행해 드립니다.

매월 나가는
서비스 사용료 부담
줄일 수 있을까?

정체된 쇼핑몰 매출
어떻게 해야
올릴 수 있을까?

늘어난 접속자
서버 다운 문제
벗어날 수 없을까?

자주 변경되는
화면 유지 보수
해결 할 수 있을까?

Mission

A monthly fee for

매월 나가는 서비스 사용료 부담

Mission

Server down

쇼핑몰 서버 다운 경험

Mission

Stagnant sales shop

정체된 쇼핑몰 매출

Mission

Maintenance issues

쇼핑몰 기능 유지 보수 문제

고객님의 쇼핑몰을 안전하게 이전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쇼비즈로
이전하면
어떤 점이 좋을까요?

이전 문의 전담 팀을 구성하여 정기 기능 업데이트 및
최신 사양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 이전/문의 전담 팀 구성
  • 플랫폼 정기 기능 업데이트
  • 최신 사양 서버 & 보안 관리

쇼핑몰 이전 데이터

상품 데이터 Product Data
회원 데이터 Member Data
주문 데이터 Order Data
게시판 데이터 Board Data
디자인 스킨 Design Skin

쇼비즈 이전 서비스 이렇게 진행됩니다.

STEP01 이전 상담 관련 사진 이전 상담/신청

이전 관련 문의사항을
친절하고 빠르게
안내해 드립니다.

STEP02 이전 상담 관련 사진 데이터 검수

상품, 회원, 게시판,
주문 데이터 검수 후
스케줄을 협의합니다.

STEP03 이전 상담 관련 사진 PG 신청

PAYAPP PG(전자결제)
신청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STEP04 이전 상담 관련 사진 데이터 이전

이전 스케줄에 맞춰
검수된 데이터를
이전합니다.

STEP05 이전 상담 관련 사진 데이터 이전 확인

이전된 데이터를 확인 후
안내해 드립니다.

STEP06 이전 상담 관련 사진 도메인 연결 및 세팅

네임 서버를 쇼비즈로
변경하고 PAYAPP PG
세팅을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