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1800 - 3772
  • 평일 09:00 ~ 18:00

문의 전 안내사항보기닫기

  • 가입 후 해야할 일이 있나요?

    가입 후 결제 사용은 바로 가능하나, 계약서 및 구비서류를 발송해주셔야 정산이 가능합니다.
    계약서는 페이앱 홈페이지 > 판매자계약페이지에서 출력할 수 있으며, 작성 날인 하여 payapp@udid.co.kr 이메일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서를 이메일로 발송했는데 언제 처리되나요?

    계약서는 발송해주신 순서대로 서류심사팀에서 확인되어 완료까지는 최대 일주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완료 또는 수정 사항이 있을 경우 유선이나 문자, 메일로 연락드리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 정산은 언제 되나요?

    결제일로부터 D+5(영업일기준) 가 정산일 입니다. 계약서 완료 후 정산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왜 정산 불가인가요?

    계약서가 완료되지 않았거나,보증보험 증권 등 여러가지 사유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고객센터 1800-3772로 문의 주시는게 가장 빠르고 정확합니다.

  • 결제 내역 확인이 필요하세요? 판매자와 연락이 안 됩니다. 취소하고 싶은데 민원을 어떻게 접수하죠? 판매자와 결제 취소에 대한 분쟁이 있습니다. 민원을 어떻게 접수하죠?

    결제 내역 조회 메뉴에서 내역 조회가 가능하며 결제 내역 조회 결과 화면에 표시되는 [민원접수] 기능으로 온라인 민원신청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민원 신청 시 페이앱 접수와 판매점에 대한 통보가 자동으로 이뤄지며, 페이앱 담당자가 지속 체크하여 민원 해결을 적극적으로 돕습니다.

문의정보
※ 2MB를 초과 할 수 없습니다.